자기계발/닭가슴살

바디나인-내가몸짱이 될 큐브닭 마라맛, 내가 몸짱이 될 닭 스테이크맛 후기

개발자 덕구🐾 2022. 5. 3. 09:40
728x90

바디나인에서 닭가슴살을 주문했다.

https://what-am-i.tistory.com/225

 

바디나인닭가슴살_[닭가슴살어디까지먹어봤니,내가몸짱이될 큐브닭,내가몸짱이될 닭 스테이크

http://bodynine.com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434&cate_no=143&display_group=1 바디나인 1+1 골라담기 1+1 골라담기 - [필수]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--------------------01. 닭가슴살 소시지 매콤갈비..

what-am-i.tistory.com

 

 

먼저 나는 몸을 키우려는 목적은 없고 

그저 다른 음식들보다 간편하고 속도 편하고 저렴하고 몸에도 좋아서 저녁에 닭가슴살을 먹는다. 

 

 

한줄 요약 :

내가 몸장이 될 닭 스테이크 : 평소에 맛있게 드시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비추천 

내가몸짱이 될 큐브닭 마라맛 : 마라맛 안남, 부드럽긴 함 

 

 

1. 내가 몸짱이 될 닭 스테이크 

 

 

 

냉장고에서 하루 해동후 전자레인지에 1분30초 돌려먹었다. 

 

 

 

원래 바디나인 닭가슴살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고 좋아하는데 이건 약간 질겼다.

원래 같으면(볶음밥할때 먹은 닭가슴살) 다 못먹고 버리는데 다 못먹을 정도는 아니다. 

그냥 소스 있는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먹는게 좋을것같다.

물론 이 닭가슴살은 탄수화물이 더 적고 단백질이 더 많다.

바디프로필 준비나 다이어트 빡세게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한다.

 

 

 

 

근데 나는 그렇게까지는 하고 싶지않아서 다음부터는 주문하지 않을거다. 

 

 

 

2. 내가 몸짱이 될 큐브닭 마라맛 

 

 

 

마라탕을 너무 좋아해서 '마라'라는 단어가 보이자마자 골랐다.

 

 

 

 

이렇게 생겼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다. 

 

 

마라맛이 안난다. 

근데 부드럽긴하다.

 

 

 

 

그냥 

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먹는게 좋다. 

 

 

 

 

반응형